** 해당 내용은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아 Q&A 게시판으로 이동해 드렸습니다 **
고객님 반갑습니다.
쇼핑몰 더 애수입니다.
상품 컨디션 저하로 불편하셨을 부분에 대해 저희도 마음이 좋지 않습니다.
우선 해당상품은, 거래처로 남겨주신 사진 및 내용 전달하여
수선 가능여부 확인후 별도 안내 드리겠습니다.
최대한 수선 가능토록 진행해볼 예정이며
확인 까지 시간 소요 되는점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빠른 확인후 별도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어머님께 선물로 배송해드렸는데
잘 입지않으시길래 연유를 여쭤보니 옷에 하자가 있다는거에요
어디가요? 하고 살펴보니 패딩 앞깃에 버튼이 잠긴채로 트더져서
아웃터로써 기능을 상실했더라구요.
저에게 진즉에 말씀해주셨더라면 환불조치 했을텐데
속상함을 이루 말할수 없네요
적지않은 금액을 지불했는데 무슨 저따위 품질의 옷을파는거죠?
사후 조치에 대해 신속한 답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