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반갑습니다.
수령하신 상품이 불편하셨다니 죄송합니다.
세탁하신 상품 이시더라도, 오배송 받으신 제품은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빠른 교환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주신 내용이라
고객님의 성함 또는 주문내역 확인되시지않아 별도 안내 드리지 못해
답변으로 안내드리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교환으로 요청사항 있으신경우
고객센터(평일 10시~4시)또는 Q&A 새글로
언제든지 말씀해 주시면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이 믿고 구매하실 수 있는
만족스런 쇼핑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애수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