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고객님 반갑습니다 ^^
수령하신 상품 컨디션에 문제가 있으시다구요;;
상품을 보내드리기 전에 2~3차례에 걸쳐 검수를 진행하나
수작업으로 진행되는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미처 확인 못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부분 직접 수선해서 착용하셨다구요 고객님;;
착용 전 바로 연락주셨다면 새상품 교환발송 처리 도와드렸을 텐데요,,
먼저 처리 도와드리지 못한 점 사과말씀 드리며 사과의 마음을 담아 소정의 수선비
적립금으로 지원해 드리니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이 믿고 구매하실 수 있는
만족스런 쇼핑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애수가 되겠습니다.
문의 및 요청사항은 언제든지 말씀해 주세요~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시원한 가을바람과 함께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바지밑단 이게뭔가여
가위로 그냥 대충 잘라놓은듯한 ㅠㅠ
다른 리뷰보고 혹시나 했는데
반품귀찮아서 제가 대충 잘라입네요